3월 18

유니윙 리뉴얼 Edition

새로워진 유니윙, 그 변화를 만나보자.

uniwing1.jpg

#UNI-R SERIES #출시 #업그레이드 #야외운동기구

유니윙은 유니버설 디자인과 날개의 합성어로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시작되었다.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한 기존 모델에서부터 갈고 닦아, 드디어 2016년 유니윙이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UNI-R SERIES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 날을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으며, 누구보다 치열한 시간을 보냈다. 덕분에 내구성을 강화하였고, 사용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기존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신선함까지 더했다. 그럼 바로 새로운 유니윙의 긍정적인 변화를 느껴보자.

UNI-R SERIES에게 불어온 변화들

uniwing2.jpg

#스마트 시스템 #QR코드 #바코드 #상형문자

이게 뭐야?’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들고 마치 고대 상형문자처럼 보였던 이것, QR코드! 하지만 요즘 QR코드는 상품, 마케팅, 의료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용되고 있다. QR코드는 발행이 쉽고 다양한 인쇄물에 사용가능하다. 때문에 멀티콘텐츠와 연결이 쉬워 정보를 제공하거나 마케팅 방법으로 탁월하다. 우리 또한 이 물건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유니윙에 QR코드 체계를 활용해 바른 운동자세 동영상을 연결하고,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Q&A 페이지를 개설하였다. 향후에도 유니윙의 QR코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 UNI-R SERIES를 발견한다면 꼭! QR코드를 확인하여 유니윙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uniwing3.jpg

#사용성 #인체공학 디자인 #각도, 위치, 변화, 성공적

운동화 240mm을 신는 사람이 235mm 운동화에 불편함을 느끼듯, 우리의 신체는 5mm의 차이에 천국과 지옥을 오간다. 유니윙은 인체를 사용하는 운동기구이기에 사용성 향상에 더욱 노력을 기울였다. 손잡이에 고무그립을 적용하고 편안함을 느끼는 각도를 찾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손잡이 치수를 재조정하였다. 뿐만 아니라 여러 파트에서 미세한 각도와 위치를 조정하였다. 우리가 만들어낸 작은 변화로 사람들이 느끼게 될 큰 변화에 벌써 미소가 지어진다.

uniwing4.jpg

#내구성 갑 #품질 갑 #가성비 굳

2016의 소비트렌드는 한마디로 가성비’! 가격대비 성능의 준말로,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가격과 성능임을 알 수 있다. 단지 가격인 낮은 것보다, 그를 넘어서는 성능과 품질을 중요시한다. 이에 맞춰 우리는 가성비제품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먼저 손잡이는 각도와 더불어 두께를 늘려 강도를 보강하였다. 또한 각 기구의 구동부분을 확대하고 풀림방지 설계를 적용하였다. 마지막으로 구동부와 베이스커버 마감까지 개선하여 종합적인 품질을 향상시켜 가성비 갑제품, UNI-R SERIES를 출시하였다. 곧 눈에 띄게 달라진 유니윙을 주변 곳곳에서 만나보게 될 것이다.

UNI-R SERIES 소개를 마무리하며 노력의 현장들을 살짝! 공개한다. 사진 속 엉성했던 제품들이 오늘 날 출시를 하기까지……. 부모의 마음이 이런 것일까, 생각해본다.

uniwing5.jpg

이처럼 우리는 보다 나은 삶을 제공하는 야외운동기기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다. 독자적인 야외운동시설물, 유니윙의 앞으로 행보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uniwing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