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는 이미 한물간 기기다.
모바일은 오늘의 플랫폼이고, 내일의 플랫폼은 가상현실이다.”
모바일은 오늘의 플랫폼이고, 내일의 플랫폼은 가상현실이다.”
Facebook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

4차 산업혁명 기술에 기반한 체육활동
가상현실, 특화된 센서 기반한 체육 활동으로 쉴 틈없는 재미와 운동효과
교육 참여 및 체력증진 성과 달성
가상현실 기반의 맞춤형 교과 융합 콘텐츠로 학생별 체력 증진의 재미와 기회 부여
학부모의 근심 해결
미세먼지, 날씨 등 외부환경에 의한 건강 및 부상 위험이 없는 안전한 환경에서 운동
초등학생 대상 흥미유발 콘텐츠 체험
리얼리티를 극대화하고 몰입감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체력증진과 흥미로운 자율적 학습효과를 유발
참여형 스포츠 융합교육으로 학습효과 증진
체육환경 및 시설 부족문제와 체육활동 기피 학생 포함 모두가 참여하는 교육으로 학습효과를 증진
체험형 VR 스포츠 플랫폼을 통해 공간 및 날씨의 제약에서 벗어나 쾌적한 공간에서
어린이들이 스포츠 기술을 습득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체력과 인성 함양을 목표로 합니다.